G마켓, 오늘 '슈퍼프라이데이'…브랜드 의류 최대 30% 중복 할인
G마켓은 5일 10월 1주차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슈퍼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 인기 브랜드상품을 독보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이고, 시즌을 반영해 주요 카테고리를 선정해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주 혜택 카테고리는 '브랜드패션'이다. 브랜드 여성, 남성, 아동의류는 물론, 신발과 가방, 스포츠, 아웃도어 등 브랜드 패션잡화 상품을 총망라했다. 해당 상품군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D 당 1회씩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패션'에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되는 카드사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를 이용해 2만원 이상 브랜드 패션제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이 현대카드와 함께 선보인 신용카드 '스마일카드'를 이용하면 30% 할인이 가능하다. 신청 즉시 실물 카드와 함께 모바일용 카드가 발급되며,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된다. 그 외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면 50% 할인을 적용해,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선보이는 ‘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죠스떡볶이와 설빙이 선정됐다. 죠스떡볶이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떡튀순 1인세트’를 정상가 5500원에서 30% 할인해 3850원에 판매한다.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빙수’도 기존가 7900원에서 20% 할인해 단독 특가 6320원에 선보인다.

강도경 G마켓 컨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현재 간절기 패션 쇼핑 시즌인 만큼 이번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으로 브랜드 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 의류는 물론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겨울 의류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