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프로모션 및 주말 시승 이벤트 개최

한국닛산이 10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닛산, "닛산 라인업 시승하고 '소확행'도 체험하세요"

우선 이달 중형 세단 알티마를 닛산파이낸스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면 12개월 동안 월 3만원대의 금액으로 차를 이용할 수 있다(선수금 50%, 상환유예금 50% 기준).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동일 조건 적용 시 월 6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현금 구매시 차종별로 170만~350만 원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13~14일, 20~21일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주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에겐 시승 후 본인이 직접 조향한 DIY 자동차용 디퓨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로봇 청소기(1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의 경품도 주어진다. 방문객들이 커피를 마시며 전시장에 비치된 전 차종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카페 케이터링을 운영한다. 아이 동반시 닛산 그림 스케치북도 증정할 예정이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일상에 지친 분들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전국적인 주말 시승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닛산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소비자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인피니티, "하이브리드 라인업 한국은 활발"
▶ 폭스바겐, 연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다
▶ 한국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11월 출시
▶ SK엔카직영, 새 브랜드명 '케이카'로 새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