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강남에 '릴'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을 오는 3일 서울 강남에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릴'이 현재까지 85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KT&G는 릴 미니멀리움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릴 미니멀리움 1호점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6번 출구에 있는 교보타워 인근에 문을 열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매장 1층에서는 릴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와 파우치 등의 전용 악세서리 구매가 가능하다.

또 2층은 A/S서비스와 고객상담, 멤버십 라운지로 구성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방문객들은 KT&G가 앞으로 정식 출시할 계획인 '릴 미니(lil mini)'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더 가볍고 작아진 사이즈가 특징인 릴 미니는 화이트와 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릴 미니멀리움에서만 1일 100대에 한정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릴 크리스털 에디션' 한정판을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