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8개월 간 리노베이션을 마친 JW 메리어트 서울이 고객들의 웰빙, 건강, 행복에 초점을 둔 진정한 웰니스 공간을 선보인다. 바로,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Marquis Spa & Fitness)’다.

지하 2층에서 지하 4층까지 호텔의 3개 층을 차지하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는 총 면적이 1만 4212㎡(4300여 평)에 달해 국내 호텔 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3백 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장비와 친환경 소재로 만든 85m 길이의 조깅 트랙이 구비된 체련장, GX룸, 필라테스룸, 스트레칭룸, 농구장, 스쿼시장, 다목적 운동실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프로그램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16개의 스크린 골프 타석과 스크린 골프룸, 스윙 분석실로 구성된 스크린 골프장이 위치한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이 지도하는 다양한 그룹 프로그램들에 참여하여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와 성향에 맞는 운동을 체계적으로 수련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25m 길이 6 레인의 대형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키즈풀과 스쿠버다이빙풀, 자쿠지를 비롯하여 새롭게 설치된 카바나와 탄산수탕, 히노끼탕, 건식/습식/황토 사우나, 아이스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웰빙’도 빼놓을 수 없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의 키워드다. 호텔 셰프들이 스파 & 피트니스 전용 키친에서 최상급 재료들로 신선하게 조리하여 제공하는 한식 요리들을 비롯하여 제철 재료로 선보이는 건강식 메뉴, 저염식, 영양식, 다이어트식 세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건강에 유익한 식재료로 준비하는 다과 및 핑거 푸드, 헬시 주스, 건강 차 등의 웰빙 음료들도 제공된다.

아울러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공예, 식사, 선물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친구, 연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며 재미와 감동, 자신감 회복, 관계 개선 등 감성적 만족을 얻는 프로그램, 호흡, 명상, 마인드컨트롤 등으로 정신적 힐링, 스트레스 관리 등 삶의 질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체련장 내에 위치한 바디 랩 존 (Body Lab Zone)에서는 ‘인바디’와 ‘엑스바디’ 기계로 체형을 측정하고 분석하여, 체형 교정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 방법 및 개별 맞춤 운동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전 공간에 설치하여 도심 인근 숲 속만큼의 높은 산소 농도와 설악산만큼 낮은 미세먼지 등 최고의 공기질을 제공한다.

특히 2018년 리뉴얼과 함께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와 감성 만족을 위하여 세계적인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한 페이셜, 바디, 헤어 제품들을 특별 제작하여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어메니티는 고대로부터 세정, 정화, 진정, 보습 등의 미용에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에서 추출한 건강한 성분들로 도심 환경에 지친 피부와 몸을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주며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피부의 재생을 돕고 아름다운 자연 감성과 맑은 공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향을 가득 담았다.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은 객실 어메니티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