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황제 녹용홍삼'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사진)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

한국인의 기대수명이 높아지면서 중장년층 이상을 위한 건강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탄탄한 구매력을 바탕으로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액티브 시니어’가 늘어나면서다. 천호엔케어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귀한 약재를 넣어 기력을 보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황제 녹용홍삼은 청정 뉴질랜드 자연에서 얻은 녹용을 비롯해 인삼의 뿌리, 열매를 담아낸 제품이다. 녹용의 팁과 분골, 상대까지 넣어 제품 1박스(총 30팩)를 기준으로 총 13돈(4만8750㎎)의 녹용을 함유하고 있다. 모두 농가와 계약을 맺고 수급한 6년근 강원도 홍삼만을 사용했다. 440여 가지 항목에 달하는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품질을 믿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1주일 동안만 열린다는 인삼 열매까지 담은 것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밝혔다. 인삼 열매는 인체의 활동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남성에게도 활력을 불어넣어 바쁜 사회생활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중년층에게 잘 맞는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남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숙지황, 백복령 등 총 6가지 원료를 추출해 담아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황후본미 제품은 최근 들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너뷰티(몸속부터 피부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여성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진 인삼 열매와 석류 등의 원료에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의 성분도 더했다.

여성 건강에 좋은 황후본미식물혼합추출액도 담았다. 황후본미식물혼합추출액은 천궁, 작약, 강화약쑥 등 7가지 원료를 추출해 최적의 효능을 낼 수 있도록 천호엔케어의 기술력으로 배합해 만들었다. 피부 건강을 챙기는 데 필요한 콜라겐과 비타민C 성분 등도 추가했다.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는 각각 파우치와 스틱 제형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개월분 기준으로 황제 녹용홍삼은 17만9000원(80mL·30팩)이며 황후본미는 7만9000원(12mL·60포)이다.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에서 살 수 있다. 전국의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과 천호엔케어 서울 직영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전할 품격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추천한다”며 “진귀한 원료만 엄선해 천호엔케어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라고 말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