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9월 한달 간 ‘숨은 보험금 찾기’ 캠페인 진행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는 이달 말까지 보험가입 고객들이 찾아가지 못한 미청구 및 미지급 보험금을 찾을 수 있도록 ‘숨은 보험금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굿리치는 대형 독립법인대리점(GA)인 리치앤코가 제공하는 보험관리 앱(응용 프로그램)이다.

굿리치가 지난달 10일 선보인 ‘숨은 보험금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본인인증 후 30초 만에 25개 생명보험사와 16개 손해보험사의 미청구·미지급 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다. 굿리치에 따르면 지난달 10일부터 이날까지 5만1700여명의 회원이 찾은 숨은 보험금은 87억5700만원에 달했다.

굿리치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숨은 보험금을 찾을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굿리치 모델인 배우 박세영 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광고 굿리치 ‘숨은보험금찾기’편도 선보였다.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TV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숨은보험금찾기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굿리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