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출고 시, 상품권 30만원+미쉐린 타이어 4본 또는 50만원 추가 할인+재구매 혜택

르노삼성자동차가 24일과 25일 르노 클리오 서프라이즈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www.renault.co.kr)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출고한 소비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적용해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 기념 50만원 추가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르노삼성 기존 소비자(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가격(개소세 인하 반영)은 젠 트림 1,954만원, 인텐스 트림 2,278만원이다. 아울러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시 2.9%의 낮은 할부금리도 제공한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르노삼성, 클리오 온라인 구매시 혜택 '팡팡'

한편,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트림, 선택품목, 색상, 액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진행 가능하다.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 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회전교차로 통행방법 얼마나 아시나요
▶ 현대차 'N', SUV에 EV 넘어 미드십엔진까지
▶ [르포]"어떻게 이런 곳을?"…루비콘 트레일을 가다
▶ FCA코리아, 짚 랭글러 픽업 들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