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2018 J.D. 파워 신차품질조사 전체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해 G70와 G80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이달 24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오는 9월6일부터 연말까지 8차수에 걸쳐 총 2,700여 명을 대상으로 G70 100대와 G80 300대를 약 2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시승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네시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제네시스 홈페이지(www.genesis.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차수 별 응모 기간 상이, 상세 내용 아래 표 참고). 회사는 홈페이지 응모자 중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300~400명을 선정해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G70·G80 2주 간 마음껏 타세요"

제네시스 관계자는 "J.D.파워에서 높은 품질기술력을 증명한 G70와 G80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품목,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FCA코리아, 짚 랭글러 픽업 들여온다
▶ 현대차, 완전변경 수준의 '아반떼 F/L' 공개
▶ 기아차, 중국향 엔트리급 SUV 'KX1' 출시
▶ 현대오트론, 美 윈드리버와 자동차용 소프트웨어 플랫폼 공동 개발
▶ 만도헬라, 국내 최초 중거리 레이더 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