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네오플램
쿡웨어 글로벌 강자, 네오플램

네오플램은 1990년 설립돼 올해로 28주년을 맞은 글로벌 주방용품 전문기업이다. 차별화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업계에 컬러 열풍을 주도했으며, 과불화화합물이 없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 냄비와 프라이팬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쿡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7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및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고, 정부 공식 인증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 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쟁력까지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아이들 건강을 생각합니다’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아래 세라믹 코팅 쿡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3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엑스트리마 코팅’ 공법을 적용해 음식이 눌러붙지 않도록 했으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네오플램은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내 가족과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제품, 단순히 요리하는 도구가 아닌 주방에 활력을 불어넣는 제품,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