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멀티스포츠 기술로 스마트워치 시장 공략
가민은 위성위치정보(GPS)를 활용한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9년 미국에서 설립돼 나스닥 시장에 상장된 가민은 항공, 선박, 차량에서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에 이르기까지 GPS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가민은 2005년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매니아와 피트니스 수요를 겨냥한 개인용 GPS 기기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독보적인 GPS 성능과 다양한 최신 기술로 무장한 웨어러블·스마트워치 전문기업으로서 매니아 층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가민은 정확한 GPS 기술과 멀티스포츠 기능으로 국내 스마트워치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다양한 가격대와 탁월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에는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프리미엄 GPS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 플래그십 모델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파이어 글래스를 적용해 긁힘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스마트워치 제품 가운데 최초로 손목 심박수 및 신체효율지수를 측정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한국 지사 설립 2년차를 맞은 가민코리아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충하고 고객지원 센터를 강화해 올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