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원두의 깊은 맛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 애호가를 비롯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인스턴트 커피로는 이례적으로 커피 원두 원산지를 강조하면서 프리미엄 커피믹스를 지향하고 있다. 커피 한 잔을 마시더라도 원두 원산지와 품질을 따지는 등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진 점에 주목한 것이다.

다른 커피믹스 제품과 차별화한 커피 본연의 풍미가 네스카페 수프리모만의 강점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의 해발 1600m 고산 지대에서 자란 고급 원두를 사용한다.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해 원두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골드락 기술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 건조 공법이다.

원두도 와인처럼 공기에 닿는 순간 산화가 시작돼 맛이 점차 변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골드락 기술로 갓 갈아낸 미세 원두가루를 에티오피아산 원두에 담아 얼림으로써 물을 붓는 순간 맛과 향이 최대한으로 살아나도록 했다. 깔끔한 맛과 향이 특징인 ‘아메리카노’, 설탕이 약간 들어간 ‘스위트 아메리카노’, 진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인 ‘커피믹스’ 등 세 가지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