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실업’ ‘입시전쟁’ ‘직장정글’ 속에 지친 나를 건져내는 한 잔의 커피. 커피 한 잔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2018 청춘, 커피 페스티벌’이 오는 10월20~21일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석촌호수 수변무대 등에서 열립니다.

[모십니다]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17년 한국경제신문사가 처음 개최한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커피와 문화의 만남’을 주제로 열리는 국내 최대 커피 문화 축제입니다. 커피 유통·제조·서비스업 종사자와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가 음악, 강연과 커피를 중심으로 하나가 되는 행사입니다. 한국 커피 시장을 이끄는 주요 커피 브랜드와 소규모 카페, 바리스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더 다양한 이야기와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바리스타들이 참여하는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KBC) 프리뷰 행사와 일반인의 라이브 커피 경연대회도 진행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카페는 홈페이지(www.youthcoffee.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원두, 기기, 테이블웨어, 카페 등 커피 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시: 10월20일(토)~21일(일) 낮 12시~오후 9시

●장소: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

●신청 마감: 9월28일(금) ※조기 마감될 수 있음

●문의: (02)360-4507, 홈페이지 www.youthcoffee.co.kr

주최 : 한국경제신문 서울 송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