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부산 해운대서 'JT 파라솔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비치 파라솔을 설치하고 이와 연계한 'JT 파라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사진 인증샷 이벤트와 모바일 룰렛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J트러스트 그룹은 오는 19일까지 '손하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수욕장에 설치된 J 트러스트의 파라솔과 하트모양 손가락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매일 15명을 선정해 해운대 해수욕장 내 모든 시설물을 현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비치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JT 파라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는 파라솔 설치가 끝나는 날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파라솔 모양의 룰렛을 돌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패키지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JT 파라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JT 금융그룹 파라솔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고객 이벤트는 J 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 상품명을 고안해 마련된 행사로 JT저축은행과 JT친애저축은행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국내 최대 피서 인파가 모이는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한 만큼 해운대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고객 분들이 잠시나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한 비치 파라솔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총 600개가 설치되며, 오는 31일까지 해운대 관광안내소 앞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