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등 해외렌터카 예약 서비스 프로모션

롯데렌터카가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허츠, “해외에서도 혜택 받고 렌터카 이용하세요”


롯데렌터카의 해외 제휴 파트너인 허츠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1만여 개 지점을 보유한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다. 여행이나 출장 등의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 계획이 있는 소비자는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어 예약서비스 및 예약 확인,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차 검색 등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말까지 세 달간 이어간다. 대상은 롯데렌터카를 통해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롯데렌터카 회원이다. 대여 기간에 따라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 모바일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6일 이상 차를 이용하면 1일치 요금을 지원한다.

대상 지역은 미국과 캐나다 등 미주 지역을 비롯, 유럽 주요국가(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룩셈부르크, 스웨덴, 덴마크),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와 소비자센터(1588-12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해외 여행지에서도 차를 빌려 직접 운전하며 여행을 즐기는 '렌터카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렌터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와 허츠가 함께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엔 가벼운 마음으로 보다 합리적인 비용의 해외 자유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하이빔]지키지 않아도 되는 저공해차 의무판매제
▶ 아우디, 페블 비치에서 전기 스포츠카 제시
▶ 유럽에서 충돌, 최고 안전등급 획득한 차는?
▶ 국토부, 레몬법 위한 시행령 개정안 입법예고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