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3' 시작…캐시백 혜택 확대
카카오뱅크는 오는 8월1일부터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3'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시즌 3에서는 △학원업종 1만원 캐시백 △휴대전화요금 자동결제 시 5000원 캐시백 △카카오프렌즈 3만원 결제 시 5000원 캐시백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 혜택 등을 추가했다. 월 최대 캐시백 혜택은 5만원(시즌2)에서 6만2000원으로 늘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기존 가맹점인 대형마트, G마켓, 옥션, CGV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은 전과 동일한 혜택을 유지했다.

체크카드 신청 후 수령 편의를 위해 가족, 직장동료 등이 대신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대리 수령시에는 고객이 직접 사용 등록을 해야한다.

카카오뱅크는 출범 1주년을 맞아 서울 용산 CGV에서 '카카오뱅크 라운지'를 오는 8월19일까지 운영한다. 간편이체, 자유적금 등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 라이언·어피치 캐릭터가 담긴 대형 체크카드 포토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