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헬스케어 부문
'피곤한 현대인을 위해' 전문가 마사지 기법 재현

파나소닉코리아가 헬스케어 부문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는 지난 83년 동안 파나소닉만의 노하우로 마사지 전문가의 마사지 기법을 재현한 안마의자 시리즈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리얼프로(REAL PRO) EP-MAJ7’은 파나소닉의 고유한 모터제어 기술로 만들어졌다. 총 158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는 MAJ7은 더욱 세밀한 설정이 가능해 특정 부위별 마사지와 강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경직된 부위에 엄지손가락으로 마사지 받는 느낌을 재현했으며 상체, 발바닥, 손, 엉덩이 부분에 회전 지압이 가능하다. 3D입체 온열 마사지 볼을 탑재해 근육의 경직된 부분에 온화한 기분이 전해져 전문가가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감각을 재현했다.

'피곤한 현대인을 위해' 전문가 마사지 기법 재현

가장 큰 특징은 발바닥 마사지, 지압, 주무르기 등 전문가의 발마사지 기법을 재현한 것이다. 발바닥 지압 역할을 하는 돌기 이외에도 새롭게 장착된 롤러가 발바닥 전체를 문지르며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결림이나 피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자동코스도 9가지가 있다. ‘피로회복 코스’, ‘결림 해소 코스’, ‘지압 코스’, ‘스트레칭 코스’, ‘목·어깨 코스’, ‘간단모드 코스’, ‘허리 코스’, ‘엉덩이 코스’ 외에 ‘등 상부 코스’, ‘코어기능 코스’까지 추가됐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과 특정 부위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 코스는 전신의 피로를 풀어줘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줬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