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천연 세정성분 '착한 샴푸' 올인원케어
크리에이티브위드의 자연주의 콘셉트 ‘키라니아’가 헤어케어·샴푸 부문에서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키라니아는 전 성분 중 99%가 천연 유래 세정성분으로 돼 있어 ‘착한 샴푸’로 유명해졌다. 솝베리추출물, 비누풀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호흡기 유해성분으로 이슈가 된 MIT(메틸이소치아졸리논), CMIT(메틸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과 발암물질로 화장품에 사용 금지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실리콘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했다. 고가의 두피케어 성분 ‘비오틴’과 9가지 식물추출물, 두피와 피지조절 특허 성분이 함유됐다. 두피 사이의 피지와 각질을 깨끗이 클렌징 해주고 영양과 모발 보호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케어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99% 천연 세정성분 '착한 샴푸' 올인원케어
키라니아는 천연샴푸 120만 병을 판매해 1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직접 사용한 소비자가 올린 사용후기는 22만 건을 넘어섰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 중이다. 키라니아 마일드, 키라니아 베이직 등 다양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100% 천연 올인원 클렌저, 천연 퍼퓸 샴푸 등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위드 관계자는 “두피 피지 각질 감소 모발(큐티클) 손상 개선, 27시간 볼륨 유지 도움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성분,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항상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