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게 세안 '반전 클렌저' 7년째 매진 행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7년 연속 선정된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12년 출시된 이래 반전클렌저에서부터 하이테크 안티에이징 프로그램까지 고급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맥스클리닉 제품을 애용하는 배우 한혜진을 모델로 ‘맥스체인지, 맥스클리닉’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공중파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펼쳐 럭셔리 스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연구기업 엔앤비랩의 대표 브랜드인 럭셔리 스파케어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 시리즈’는 2012년 첫선을 보이며 7년간 매출 2100억원을 달성했다. 7년 연속 ‘매진 행렬’에 이어 올해 내놓은 로즈비타민 오일폼은 출시 방송 역대 최고 실적으로 1회 방송에 5만7000병, 초당 12병이 판매됐다.

촉촉하게 세안 '반전 클렌저' 7년째 매진 행진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클렌저’가 국민 클렌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매일 복잡한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겪는 여성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는 신개념 제형과 제품력 때문이라는 평가다.

영국 최고급 백화점인 셀프리지에 2017년 6월 입점한 이래 1년간 판매량이 늘어 마스크팩 추가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여기에 제품의 독특한 콘셉트를 인정받아 지난해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인 IF디자인어워드 은상을 받았고 국제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도 은상을 수상했다.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는 국내 특허를 획득한 데 이어 올해 몽드셀렉션 대상과 심사위원상 노미네이트로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주름 관리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가능하게 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을 선보였다. 신데렐라성형외과와 1년간의 공동 개발을 거쳐 출시했다. 실제 보툴리늄과 EGF를 결합한 특허 성분이 들어 있는 강력한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으로 2주 앰플 프로그램이다.

황광석 엔앤비랩 대표는 “반전오일을 출시한 이후 쉼 없이 진보를 거듭해왔다”며 “글로벌 기업이란 사명감을 바탕으로 시장에 나와 있는 수백 수천 가지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