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앤코(대표이사 김준수)의 프리미엄 기초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인 셀몽드(Cell:Monde)가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주목된다.

셀몽드는 세포를 뜻하는 ‘Cell’과 세계를 뜻하는 ‘Monde’가 만나 가장 큰 아름다움의 가치를 가장 작은 세포로부터 찾는다는 의미로 사단법인 안면피부성형연구회 내 다수의 피부과, 이비인후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오랜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핵산(RNA+DNA)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셀몽드의 주요핵심원료는 연어 DNA에서 추출한 “핵산”으로 피부세포 에너지 활성화 및 콜라겐 생성 촉진을 통해 피부 노화를 늦추어 건강한 피부세포의 재생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한 안전하고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판테놀, 센텔라 아시아티카, 줄기세포성분 등의 더마 성분들을 더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 했다고 밝혔다.

셀몽드 제품 라인은 토너, 세럼, 앰플, 크림, 마스크팩, 썬젤 등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 제품이 저자극 성분으로 이루어져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영양 및 재생에 도움을 주어 연령층에 관계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셀몽드 김준수 대표는 “전 제품을 함께 사용하게 되면 주요 성분들의 강력한 시너지 작용으로 인해 더위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있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회복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SNS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는 셀몽드는 최근 진행한 6차례의 공동구매에서 시작 몇 시간 만에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30~40대 고객뿐만 아닌 20대 고객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셀몽드는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동화면세점, 신세계면세점, SM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및 유명 화장품 편집숍 등을 통해 만날 볼 수 있으며, 다수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도 판매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