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클리오 이용권을 비롯 파리, 홋카이도 항공권&숙박권 제공 이벤트 진행

쏘카가 르노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비롯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홈페이지와 쏘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우선 16일부터 8월31일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www.renault.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 구매혜택을 확인하고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쏘카, "무료로 르노 클리오 타고, 파리도 가자"

이벤트 응모객 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 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하고, 두 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2,500명에게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승은 8월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SNS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7월 한 달 동안 36개월 할부 시 기존 3.9%의 금리를 2.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세라티 르반떼 GTS, 페라리 V8 심장 이식
▶ 한국서도 인기 있는 볼트 EV, 생산 늘린다
▶ 글로벌 EV 효율, 1위는 현대차 아이오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