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디스픽 제공
사진=엠디스픽 제공
엠디스픽은 오는 7월3일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앰풀리파이 10X 필오프 모델링 마스크'를 첫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앰풀리파이 10X 필오프 모델링 마스크'는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3중탄력, 3중 수분, 3중 진정의 ‘트리플 3중 효과’가 있는 모델링 콜라팩이다. 1회분의 모델링팩 준비물을 한 팩에 담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특허를 취득해 상품차별화를 높였다. 여러 피부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류, 트리에탄올아민, 벤조베논 등 유해성분은 배제해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엠디스픽은 홈쇼핑 런칭기념으로 특별 할인과 더불어 제품 구매시 정품 마스크팩 추가 증정, 식물수 토너까지 증정(상품평 작성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실제로 많은 분들의 홈쇼핑 문의가 계속 이어져 오면서 준비하게 된 이번 론칭방송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디스픽은 홈쇼핑과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국내 H&B스토어, 홍콩, 싱가폴 SaSa 등 세계 1300여개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2017 올해의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