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모델 블랙핑크 리사 매력 담은 '리사룩' 출시
YG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리사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문샷의 글로벌 모델이기도 한 블랙핑크 ‘리사’의 신비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살려 쿠션(마이크로 세팅핏 쿠션)과 UV 픽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효과와 수분감을 주는 제품이다. '멀티 프로텍션 UV 픽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은 물론 갓 화장한 듯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크림페인트 스테인핏'은 문샷의 대표 제품인 크림페인트 라이트핏에서 한 톤 밝아진 색으로 강렬한 발색과 화사한 색이 특징이다. 쿠바레드, 써머 선셋, 플라밍고 피버, 로지클라렛, 오렌지 헌터 등 8가지 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문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문샷의 컨셉을 더욱 강화했으며 픽싱감과 컬러감을 한층 강화해 여름 시즌 뷰티 스타일링을 더욱 빛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문샷의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문샷은 올 하반기 'YG X 문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라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2016년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며 베스트제품으로 자리 잡은 지디향수처럼 YG만의 유니크함과 문샷의 신비로운 감성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