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러시아 월드컵 기념 이벤트…"워너원 '친필싸인' 받자"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강은)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월드컵 기간 동안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과 워너원 판촉물 증정부터 제품 할인까지 폭넓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멕시카나의 공식 SNS에서는 18일 대한민국 대 스웨덴 전의 승패 맞히기 이벤트와 러시아 월드컵 최종 우승팀 예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기 승패와 우승팀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과 워너원멤버의 친필 싸인이 담긴 미니 브로마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멕시카나 페이스북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의 경우 트위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월드컵이 진행되는 7월15일까지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에서도 멕시카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달의 민족에서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 후 해당 매장 리뷰란에 인증샷 및 리뷰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을 무료로 증정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는 밤 늦게까지 축구 경기를 보는 고객들을 위해 야식세트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멕시카나의 신제품인 오징어짬뽕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농심 오징어짬뽕 컵라면과 햇반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15일부터는 멕시카나 치킨 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포엑스 골드 맥주를 5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경우 가까운 멕시카나 매장에서 전화 주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이벤트 내용은 상이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과 배달의 민족 내 멕시카나 매장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