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개정증보판 출간 북콘서트 진행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개정증보판 출간.. 저자 강민호, 북콘서트 통해 독자와 만난다

60주 연속 베스트셀러 자리에 오른 도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의 개정증보판이 출간됐다.



㈜턴어라운드에서 출간했으며, 본문 컬러화 등 디자인을 변경하고 독자 15인의 후기를 추가해 독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은 브랜드 전략가로 유명한 마케터 강민호가 20년간 시행착오를 통해 깨우친 마케팅의 기본 원칙인 ‘Back To The Basic’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마케팅과 철학,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마케팅 전략서다.



책은 유행하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에 대한 저자의 고민과 그간의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진정한 마케팅의 의미를 통섭적인 관점을 담고 있다.



현직 마케터들은 이 책에 대해 “어렵고 이해가 안 가던 마케팅 용어들이 친근하게 다가온다”, “마케팅이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을 넘어 사람을 향한 답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만드는 마케팅 인문서” 라고 감상을 남겼다.



한편 개정증보판 출간을 기념해 마케터 강민호가 영등포 CGV에서 독자들과 만난다. 6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CGV 영등포 SphereX관(스피어X관)에서 북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도서 증정 및 사인회 참여, 저자와의 프리토킹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현장 티켓박스에서 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