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에어리즘 써보세요"…7월 말까지 무료 체험 이벤트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7월말까지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리즘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알리고자 온라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대도시 인구 밀집지역에서 총 2만장의 에어리즘을 증정하는 대규모 체험 행사다.

참여방법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 응답을 통해 가능하며, 결과에 따라 남성 및 여성 모두 세 가지 옵션 중 특징에 맞는 제품을 증정한다.

남성용은 봉제선이 없어 정장 셔츠 안에 입기 좋은 ‘에어리즘 심리스 V넥 티셔츠’,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리즘 메쉬 탱크탑’,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늘 쾌적한 ‘에어리즘 복서 브리프’ 중 한 가지를, 여성용은 부드러운 감촉의 ‘에어리즘 탱크탑’과 ‘캐미솔’,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 ‘에어리즘 심리스 쇼츠’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온라인을 통한 참여는 31일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한달 반 동안 ‘마이 에어리즘 모바일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설문 응답을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매주 금요일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하여 교환권을 보여주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6월 7일(목) 광화문 일대를 시작으로 대형몰, 야구장 등 주요 지역에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 에어리즘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유니클로 매장 주변에서도 에어리즘을 수령할 수 있는 샘플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에어리즘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힘입어 이너웨어를 넘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특히 옷으로 일상을 변화시킨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기반해 남성과 여성의 신체적 특징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매 시즌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만큼, 입는 사람의 일상에 맞는 에어리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