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Healing Summer 환전 페스티벌' 실시
KB국민은행, 'KB Healing Summer 환전 페스티벌' 실시
KB국민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KB Healing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6월1일부터 8월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와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또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상(1명)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힐링상(1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총 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힐링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6월15일부터 7월20일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KB 리브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KB 리브 콘서트는 오는 8월4일에 열릴 예정이다.

한편 공항이나 지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로 외화 환전을 신청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서울 및 경기도 분당 지역)에서 우체국 우편서비스로 신청한 외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및 방학을 맞이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해외여행을 통한 힐링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