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히스토메르코리아
사진제공=히스토메르코리아
이탈리아 Valeduto사의 ‘히스토메르’ 전 라인에 대한 한국 유통 및 판매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히스토메르코리아’가 히스토메르씨 전문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히스토메르씨’는 피부과와 유명 에스테틱, 유명 연예인이 사용한다는 소식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불법 유통 및 해외 구매대행이 이루어진 제품이다. 히스토메르씨 앰플은 순수 비타민과 식물성 활력 성분이 피부의 활력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을 타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제품 구성 성분인 퓨어비타민 C 이외에 특별한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활력 성분 ‘히스토메릭셀'은 비타민C와 결합하여 칙칙한 피부의 안색을 정화해주고 탄력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이와 같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며 일반 소비자들의 불법 유통이 심각해지면서 제품의 하자나 유통기한 문제, 변질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여 소비자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었다. 이에 히스토메르코리아가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 독점 수입 및 유통권을 가지고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것.

히스토메르코리아 측은 무분별한 불법유통으로 히스토메르씨에 의한 피해를 막기위해 2018년 제품에 대하여 정품인증 라벨 2STEP 시스템을 도입해 정품인증을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첫번째 단계는 히스토메르코리아 실버라벨로 제품의 앞면 우측 상단에 부착되어있어 정품 여부를 판단할 수 있으며, 두번째 단계는 히스토메르 투명라벨로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박스에 부착 후 랩핑되어 수입되기 때문에 정품 히스토메르 제품인지 확인하려면 2STEP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과학 분야 선두 기업 히스토메르는 식물줄기세포의 응용프로그램의 연구로 1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의 Valeduto사가 설립한 에스테틱 전문가용 브랜드다. 피부 미용 분야에서 식물 줄기 세포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연구하기도 했다.

히스토메르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히스토메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