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최고혜택으로 진행
SETEC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 결혼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결혼박람회'에 대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결혼박람회는 많은 결혼 관련 정보와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대규모 박람회로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둘러보고 다양한 업체와 상담을 통해 결혼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해 오는 26일~27일 2일간의 일정으로,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참가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전원 증정되는 선물과 선착순 선물은 물론 1시간마다 초대박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샤넬 지갑, 루이비통 가방, 남성 수제화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SNS후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결혼과 관련한 모든 것들을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다. 2018년 웨딩 신상을 최대 6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파워세일로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디자이너샵의 헤어&메이크업 시연,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웨딩홀의 경우,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웨딩플래너와의 웨딩홀 상담이 아니라 인기 웨딩홀과 직접 상담하며 비교할 수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조기예약을 할 경우 추가할인 혜택과 3중주연주, 포토테이블, 시식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 합리적인 결혼을 돕는다.

박람회 관계자는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들도 원하는 방식의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결혼부터 전세계 각국으로의 신혼여행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 신청을 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