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쫀득 스크럽’ 등 미국 오프라인 시장 내 성공 가능성 확인…美 전역으로 영업 확장
‘라보니따’, 미국 뷰티 편집숍 라일리 로즈 입점

피부과학 뷰티브랜드 ㈜참존엔씨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브랜드인 ‘라보니따(LABONITA)’가 미국 뷰티 편집숍인 라일리 로즈(Riley Rose)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라일리 로즈는 ‘포에버 21’이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으로 화장품과 액세서리, 가정용가구 등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라보니따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이 갤러리아 쇼핑몰 내에 위치한 라일리 로즈 1호점을 시작으로 모든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현재 라보니따는 라일리 로즈 입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국 시장에 안착하면서 영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스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라보니따의 ‘모찌쫀득 스크럽’은 미국 hsn 홈쇼핑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 숍에도 진출하면서 미국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다.

모찌쫀득 스크럽은 쌀가루와 옥수수 전분 등 천연곡물을 이용한 올인원 스크럽 제품으로 모공케어부터 클렌징까지 저자극으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미국 시장에서는 달달한 모찌향과 이색적인 디자인, 뛰어난 상품후기로 미국인들에게 한국적인 이미지를 잘 부각시키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라보니따 관계자는 “지난해 캐나다 홈쇼핑 진출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라일리 로즈 입점 성공을 계기로 점점 커져가는 미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화장품 시장에서 대표적인 케이뷰티 브랜드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보니따의 모찌쫀득 스크럽을 비롯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은 라보니따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