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오후 2시에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4층 대강당에서 '행복한 동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지난해 11 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과 관련해 '부동산 투자 플랜'과 '부동산 절세 플랜'을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전문가 강연과 부동산 전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1부 부동산 투자 플랜에서는 '돈되는 아파트, 돈 안되는 아파트' 의 저자인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채상욱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온다. 2018 년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거용 시장과 상업용 시장으로 구분해 점검해 보고 향후 부동산의 매입·매도 시기를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진 2부 부동산 절세 플랜에서는 '아는 만큼 돈 버는 부동산 절세전략'의 저자인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이상혁 세무자문위원이 '부동산 보유 및 매각 시 효과적인 절세전략'을 중심으로 최근 관심이 집중된 임대사업자 등록 시의 세금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

KEB하나은행 박세걸 WM사업단장은 "5 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하나은행만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손님들께 되돌려 드리고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동행 세미나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예약을 한 선착순 100 분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동행 세미나' 개최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