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벤티 , 고객 마음 사로잡은… '가심비 甲' 테이크아웃 커피
‘더벤티’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커피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꼽힌다. 2014년 부산에서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됐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벤티 , 고객 마음 사로잡은… '가심비 甲' 테이크아웃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 브랜드인 더벤티는 올해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았다. 4년 만에 250호점을 돌파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대용량 저비용의 가성비 콘셉트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메뉴를 따뜻한 음료는 22oz, 시원한 음료는 24oz 사이즈로 제공한다.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재구매율이 높고 충성고객이 많다. 포화상태였던 커피 시장에서도 가맹점과 상생하며, 소비자에게는 거품을 뺀 정직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해 호평을 받았다.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내맘이블라썸’, ‘유자에게사과해’ 등과 같은 톡톡 튀는 메뉴를 만들었다. 더벤티는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출시하는 시즌 메뉴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 하나에도 고객의 시선에서 고민하고 함께 공감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벤티와 잘 어울리는 부드럽고 친숙한 이미지의 에릭남을 전속 모델로 섭외해 CF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있다. 2017년 하반기에는 KNN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스폰서로 나서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 가까이에서 함께 하는 브랜드, 따뜻하고 정직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