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바데카실, 각질제거·모공·피지 케어까지 한번에 끝낸다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인기 나이트크림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신제품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은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각질 제거 효능에 모공·피지조절 효능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논-코메도제닉 임상테스트를 통해 과잉 피지 분비 조절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개방성·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를 통해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받았다. 트러블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바데카실, 각질제거·모공·피지 케어까지 한번에 끝낸다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은 바이오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바이오디톡스(BioDtox)’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 인한 피부의 과민반응을 진정시켜준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오디톡스는 해독효소 활성화 효과뿐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효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은 지금까지 150만 개 이상 판매된 23이얼즈올드의 대표 상품이다. 23이얼즈올드의 새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은 20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23이얼즈올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신청자 전원에게 샘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품을 선물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참여형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정품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