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중원, 생활위생용품, 국가공인기관서 안전성 인증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받은 중원(대표 김성훈)은 2002년 설립됐으며, 여성용품 생리대 ‘시크릿데이’, 유아용품 기저귀·물티슈 ‘슈퍼대디’, 생활물티슈 ‘센스’ 자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중소기업으로 소비자의 생활 전반에 필요한 생활용품 판매·유통·제조업으로 성장하면서 소비자의 가장 가까이에서 ‘생활을 더하다, 가치를 채우다’의 슬로건을 기반으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생리대, 기저귀 등의 위생용품을 제공하면서 안전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해 2002년 설립 이후 안전성 관련 구설에 한 번도 오르지 않았으며, 브랜드별 국가 공인기관 안전성 관련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성장세가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시크릿데이’ 생리대, ‘슈퍼대디’ 기저귀를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법규를 준수해 제조 및 관리 기준을 엄격하게 지키고 있다. 싱가포르 대만 러시아 외 카자흐스탄 베트남 등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통해 유아용 기저귀 부분에서 친환경 및 안전 기준 충족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다시 한번 더 확고히 다진바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