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인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창조적인 기업 운영으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Korea Top Brand Awards’의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그린알로에, 차별화된 제품력에 전국 지점 77곳 직영 관리
그린알로에가 혁신기업으로 급부상한 원동력은 차별화된 ‘제품력’ ‘독창적 기업 운영’ ‘마케팅 전략’ 등의 삼박자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1000mL 용량에 순수 알로에베라겔 즙액이 400% 함유돼 하루 면역 다당체를 300㎎ 섭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안전하게 섭생할 수 있는 장점까지 겸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의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알로에스테 스테디셀러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 다당체가 100%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역시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으로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 연령층을 넓혔다.

그린알로에는 오직 방문판매사원을 통해 제품을 유통하는 후원방문판매회사이다.

전국에 지점 77곳이 모두 본사 관리 운영체계 아래 있는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마케팅 전략도 이미지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해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