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수미(네이쳐러브메레), 안전하고 포장까지 친환경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가 Korea Top Brand Awards 안전브랜드로 선정됐다. 네이쳐러브메레(대표 서정은)는 2013년 8월 창립된 이후 꾸준히 친환경 유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저귀업체 최초로 6년 연속 로하스 인증, 기저귀업계 최초로 녹색경영대상 제품상 수상, 유아세제 친환경(환경표지) 인증 획득 등 국내 친환경 유아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아이의 안전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자라나는 환경까지 생각해 아름다운 자연을 선물하는 것 또한 유아용품업체로서 해야 할 일이라는 믿음에서 친환경 유아용품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생산 및 포장, 출하에 이르기까지 재활용 자원과 친환경 원부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사내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의 생활에서도 친환경을 실천하고 있다.

회사 측은 Korea Top Brand Awards 안전브랜드 선정으로 ‘안전한 유아용품’으로 인정받은 만큼 더 나아가 ‘친환경 안전 경영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쳐러브메레의 제품은 홈페이지와 앱, 소셜 및 오픈마켓, 전국의 유아용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