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헬스피아, 음식물 처리기 '매직홀디스포저' 인기몰이
헬스피아의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매직홀디스포저’가 지난 11일 열린 ‘2018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소비자신뢰브랜드상(음식물처리기) 부문을 수상했다.

매직홀디스포저는 환경부 인증과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제품으로, 설거지와 동시에 냄새나고 귀찮은 음식물 쓰레기를 원터치 작동으로 20초 만에 분쇄할 수 있다.

설거지를 하면서 간단히 풋스위치만 밟아주면 바로 처리가 가능하며 악취나 각종 유해세균, 벌레 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유(U)자 칼날을 추가해 1차 분쇄를 하고 이중 맷돌 방식으로 2차 분쇄해 하수구가 막히는 것을 원천적으로 봉쇄했다.

세 번에 걸친 방수처리 덕분에 물기가 있는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더라도 문제가 전혀 없고 녹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중 커버를 적용해 소음도 방지해준다.

헬스피아 이재운 대표는 “이 외에도 매직홀디스포저는 전력 소모량이 거의 없어 비용을 절감하는 데 효과가 있다”며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만족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헬스피아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