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기념 축제행사에 첨단 미디어아트, 공연 등 볼거리 제공
-한정판 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전시


BMW그룹코리아가 BMW의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은 세종문화회관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올해 12월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선보일 '2018-19 세종시즌'의 다양한 공연 가운데 서울시무용단의 창작 무용극 '7시리즈와 함께하는 카르멘'을 시작으로 국내 최대 규모 세계음악축제 '세종페스티벌 x 서울뮤직위크 with BMW', '7시리즈와 함께하는 소프라노 조수미와 테너 로베르트 알라냐의 디바&디보 콘서트', 피아니스트 선우예권과 세계적 오케스트라 뮌헨 필하모닉이 협연하는 'BMW 7시리즈와 함께하는 게르기예프&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을 비롯한 총 6개 프로그램에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BMW그룹코리아, 7시리즈 40주년 기념 세종문화회관 후원

또한, 대규모 축제행사가 펼쳐지는 5월에는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전시 및 대형 계단랩핑 광고 설치, 건물 외벽을 활용한 첨단 미디어아트 상영 등 지난 40년간 변함없이 이어온 두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는 7시리즈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200대 한정판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내에는 오는 5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그린카-KT, 인공지능 카셰어링 서비스 선보인다
▶ 현대차, 소비자 레이싱팀 '팀 HMC' 2년 연속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