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렌터카, 신차·중고차·단기·장기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7만 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몇 년간 법인·개인사업자를 넘어 개인 소비자에게까지 확장되고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시장을 겨냥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신차장’이라는 캐릭터로 광고모델에 선정된 개그맨 신동엽은 재치 있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국내 최대 영업망을 갖춘 롯데렌터카의 카라이프플래너인 ‘신차장’만 부르면 자동차와 관련한 걱정을 모두 해결해주는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장점을 표현했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계약 종료 시 내가 타던 차량을 인수할 수도 있다. 정비옵션을 선택하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되며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해준다.

롯데렌터카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올해 3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차장 다이렉트’는 새 차를 쉽게 구입하는 방법인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