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눈높이,  대 1 학습관리 유명
‘눈높이’는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다.

눈높이 교육프로그램은 수리어문 영역별 전문 교사의 1대 1 학습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눈높이 학습관리 시스템인 ‘스마트 MOS’를 활용한 회원 관리 DATA는 과학적으로 학습 결과를 분석하여 학부모에게 눈높이APP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학부모는 눈높이APP을 통해 자녀의 1대 1 맞춤 학습 관리 및 눈높이러닝센터 출결, 최신 교육 정보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받아 1대 1 학습 처방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눈높이 교육서비스는 방문 학습 이외에 눈높이러닝센터와 통신 학습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해 고객이 원하는 학습 욕구를 맞춰 학습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눈높이러닝센터는 기초 학습과 내신 학습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가능한 학습 공간과 효과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눈높이 제품에는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눈높이한국사, 눈높이사회플러스온, 눈높이과학플러스온, 눈높이한자 등이 있으며,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영어똑똑, 눈높이한자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있다.

이 외에 태블릿 PC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제품인 써밋수학과 내신 대비 제품인 눈높이스쿨수학과 눈높이스쿨국어 등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교는 현재 미국, 중국, 영국, 인도,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세계 20여개국에 현지 법인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있으며 해외시장에서의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눈높이’의 글로벌 브랜드 ‘아이레벨(Eye Level)’을 런칭하고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해외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의 교민 중심 사업전개에서 벗어나 ‘러닝센터’ 모델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며 현지인들에게 눈높이 교육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