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온라인샵과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리틀프렌즈 티머니' 8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티머니는 2015년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처음 공개한 이후 꽃보다 카카오프렌즈, 셀피 카카오프렌즈, 혼밥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컨셉트의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선보였으며, 이번 리틀프렌즈 티머니는 리틀프렌즈 캐릭터와의 첫 번째 협업이다.

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21일부터 4월10일까지 3주에 걸쳐 티머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과 소문내기 이벤트를 시행하며, 티머니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리틀프렌즈 티머니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베이비필로우(30명)를 증정한다.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리틀프렌즈 티머니 1종(30명)을 제공한다.

한국스마트카드 P&P사업부문장 강현택 상무는 "리틀프렌즈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올 해 첫 티머니 캐릭터 카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스마트카드, '리틀프렌즈 티머니' 출시

해당 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과 티머니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카시트 얹은 페라리, GTC4 루쏘T
▶ 한국 내 중국차 판매 부진이 공급 부족이라고?
▶ 한불, "푸조 타는 것에 자부심 높이겠다"
▶ 폭스바겐그룹 회장 연봉 대폭 상승,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