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웨어 선도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파크랜드, 합리적인 가격·품질 무기

파크랜드는 1988년 출시돼 올해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남성복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무기로 기성 남성복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했다. 그동안 당대 유명 남성 배우들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18년 파크랜드는 ‘모든 비즈니스에 답하다’는 브랜드 전략 아래 국내 대표 정장 브랜드에서 대표 비즈니스웨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파크랜드는 40년 이상 남성복을 만든 기술력으로 비즈니스웨어까지 품격 있게 제대로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파크랜드는 격식을 차려야 할 필요가 있는 비즈니스 상황이나 감각 있는 스타일을 강조해야 하는 순간까지 다양한 일상에 어울리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이를 소비자에게 적극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파크랜드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파크랜드 매장을 온가족이 함께 방문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변모시키는 것이다.

파크랜드는 1988년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히 강조해 온 합리성과 고품질을 바탕으로 미래에도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남는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곽국민 파크랜드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라이프에 발맞춰 비즈니스웨어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파크랜드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