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의 화장품 브랜드 알로에스테가 제14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알로에스테, 라벤더수를 함유한 천연 유기농 '알로에 화장품'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화장품으로 기초부터 색조 제품까지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화장품 베이스의 기능성을 높였고, 보존성분에도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 시스템을 도입했다. 화장품 원료 역시 친환경 성분 위주로 선별했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부원료로 함유되는 다양한 기능성분에도 중국산은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이런 원칙에 충실한 ‘내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 추출물을 100%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피부 세포 간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기능성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수프리마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은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종의 식물성 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