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액세서리 20%, 타이어 10%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 25%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이달 25일까지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8'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BMW, 미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에 M 퍼포먼스 파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BMW그룹코리아,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BMW의 경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미니는 80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쇼퍼백을 증정하고, 150만원 이상 구입 시 미니 노트북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름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대비해 BMW, 미니 오리지널 썸머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 시 BMW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을, 미니는 여행용 트롤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웹사이트(www.bmw-buildyourdrive.co.kr), BMW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080-269-2200)로 하면 되며, 미니는 캠페인 웹사이트(www.mini-buildyourdrive.co.kr),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센터(080-6464-003)에 문의하면 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자동차 모터쇼, IT에 밀려 축소되나
▶ 3월 중고차시장, 훈훈한 봄바람 불어
▶ [제네바]'공개 임박' 아우디 8세대 A6은 어떤 모습?
▶ [제네바]맥라렌, 탄소섬유로 만든 세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