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블록체인 세미나, 일주일 앞두고 '마감 임박'
한국경제신문 온라인미디어인 한경닷컴이 주최하는 '한경 블록체인 세미나'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막바지 신청자를 받고 있다.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열리는 이 세미나는 블록체인 적용가능 산업 종사자 및 블록체인 투자 관심자 등의 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11만원이지만, 3명 이상 단체로 접수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한경투자클럽'을 친구로 맺으면 7만7000원에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블록체인 기술 트렌드를 비롯해 기술적용 산업과 블록체인 투자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기초부터 응용까지 한 번에 알려주는 셈이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점심도 제공된다.

연사로는 이원부 동국대 경영정보학과 교수, 박세열 IBM 실장, 김홍근 LG CNS 상무,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김항진 데일리인텔리전스 이사, 송치호 이베스트증권 애널리스트 등이 나선다. 학계를 비롯해 업계와 실무진 등 전문가들의 얘기를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드문 기회다.

한경닷컴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직장 동료와 함께 접수하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일반 회사의 임원급까지 다양하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실제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한국HR포럼 등이 후원한다. 세미나에 참여를 희망하는 독자는 한경닷컴 마케팅본부(02-3277-981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