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신청자 200명 대상 진행

현대자동차가 3월5~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초청해 '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이대형 아트디렉터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의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18년 상반기 신입·인턴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직무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현업 직원과 실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무 토크 콘서트는 '친환경·자율주행·연결성·스타트업 육성' 등 현대차가 주력하고 있는 미래 전략 부문을 추가해 현대차의 인재 채용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올해 바뀌는 채용 절차와 모집 부문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채용 토크 콘서트를 통해 인재채용팀 직원들과 격이 없는 대화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지원자를 위해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현대차 채용 페이스북(facebook.com/hyundaijob)과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현대자동차 채용')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의 세부 일정 확인과 현장 참가 신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를 이용하면 된다.

현대차, 상반기 'H-채용설명회' 연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신형 K9로 명품 대형 세단 기준 제시
▶ 현대차 투싼, 작지만 큰 변화 이룬다
▶ 쌍용차 코란도C 후속, 어떻게 생겼을까
▶ [하이빔]공장 폐쇄, 한국차 생산 위기의 서막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