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패션브랜드 LAP과 전속모델 계약 “강다니엘 하고싶은 거 다 해”
패션브랜드 LAP(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에서 2018 시즌 뉴 모델로 워너원 강다니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랩의 새 얼굴이 된 강다니엘은 작년 8월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기록들을 갱신하며 아이돌 시장에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 6개월 연속 평판 1위를 기록하는 등 두터운 신뢰도를 형성하며 가요계 신예로 자리 잡았다.

랩에서는 강다니엘 발탁을 통해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을 선보이며 랩만의 감성이 담긴 스트릿 캐주얼룩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에는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데님, 윈드브레이커, 후드티, 백팩, 맨투맨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며, 이미 LAP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의 사진이 선공개되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랩 관계자는 "강다니엘씨가 공항에서 입은 LAP의 떡볶이 코트가 완판되고 7차 리오더까지 가게 되며 이번 모델 기용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2월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서울권 POP-UP 이벤트를 선두로 전국 LAP 매장과 온라인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랩은 더에이몰(thramall)에서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PICK 3 아이템을 선정하여 1월 24일부터 선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가요계와 광고계를 종횡무진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강다니엘'과 남녀 모두가 즐겨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을 선보이는 '랩'이 함께할 이번 시즌이 궁금해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