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투숙객 대상 모델S 대여료 최대 75% 할인

롯데렌탈이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테슬라 모델S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렌터카와 롯데호텔제주를 함께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호텔 예약 후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모델S를 대여하면 렌트비의 최대 75%를 할인하고, 롯데호텔제주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용권은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한다.

모델S 외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렌터카와 호텔을 동시에 이용할 경우 쉐보레 볼트 EV,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로닉 등 친환경차는 최대 75%, 일반차는 최대 73% 이용요금을 할인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또는 소비자센터(1588-12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친환경 미래형 자동차를 편리하게 경험하고 보다 쾌적한 제주여행이 될 수 있도록 롯데호텔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친환경 전기차 보급에 앞장서 온 만큼, 앞으로도 일반인들의 전기차 경험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 "제주서 저렴하게 테슬라 타보세요"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아우디, 지난해 글로벌 판매 187만8,000대
▶ 카니발 부분변경 수출 먼저, 내수는 상반기?
▶ 전기차, 보조금 지급 조건 '갑론을박'
▶ [하이빔]끊임없는 BMW의 성장, 이유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