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4일까지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르노삼성자동차 새해맞이 ‘오토솔루션 2018 2018 뉴 스타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월24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항목은 물론 하체파손, 오일누유와 브레이크 일반,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항목을 별도 비용 없이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점검 후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병행한다. 엔진오일 구매 시 부품 20%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5,000원권을 증정한다.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등을 제공한다. 두 항목을 동시에 교체하면 정비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타이어 2본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또는 영화관람권 2매 등이 주어진다. 4본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또는 영화관람권 5매에 타이어 파손보장 서비스까지 더한다.

이밖에 엔진 세척제 및 코팅제를 구매하면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1만5,000원 상당) 등을 지급한다. 온라인 쇼핑몰 재개장을 기념해 배송비 무료 혜택과 이모티콘 선물도 준비한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소비자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무상 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든든하게 2018년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소비자센터(080-300-3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신년맞이 무료 종합점검 시행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카니발 부분변경 수출 먼저, 내수는 상반기?
▶ 전기차, 보조금 지급 조건 '갑론을박'
▶ 푸조, SUV에 집중한 2018년은 '슈퍼 그뤠잇'
▶ [하이빔]끊임없는 BMW의 성장, 이유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