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 하우스, 즐거운 화장 놀이로 'K뷰티' 이끈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뛰드하우스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유행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색감과 이색적 아이디어의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고객은 소셜미디어에 익숙한 세대이며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이다. 에뛰드하우스 역시 국내를 포함해 여러 국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 명의 팬들과 브랜드와 제품, 메이크업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류 아이돌 메이크업, 한국인의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등을 알려주기 위해 중국, 싱가포르 등 현지 화장 전문가들을 한국으로 초청하고 있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뷰티클래스는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좋은 수단으로 평가되는 동시에 K뷰티 선도 브랜드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에뛰드하우스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이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및 체험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더 적극적인 브랜딩 활동을 통해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라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