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엘포인트(L.POINT)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가 해외 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알리고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6월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의 10%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는다(결제일 기준 익월 말일 적립). 해당 보험은 PC 및 모바일로 가입이 가능해 간편하고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와 파트너 제휴를 통해 세계 150여 개국, 1만여개 지점의 렌터카를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예약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해외예약 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제공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검색 및 예약,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회원에게는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를 추가 제공한다.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로 3월 말까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렌터카 예약 시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렌터카, "해외여행 보험과 렌터카 이용하고 혜택 받자"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CES]토요타가 자동차 공유를 보는 시각
▶ 현대기아차, 2019년 신차에 초당 1GB 처리하는 네트워크 깐다
▶ [CES]연결만이 생존, 자동차도 예외 없어
▶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대박'으로 11만대 돌파 선언
▶ [CES]자동차로 모여드는 CES, 이유는 '확장'